쇼핑몰 제작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제작

쇼핑몰 제작

쇼핑몰 컨셉에 맞는 독창적인 디자인! 기획부터 제작, 관리, 마케팅까지 1500개이상의 다양한 쇼핑몰제작 개발 경험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제작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1.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한 쇼핑몰 시스템!
다오스웹은 다수 쇼핑몰을 구축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쇼핑몰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므로, 단순한 개발자 입장보다 운영자 입장에서 고민하면서 쇼핑몰시스템을구축하고 있습니다.
2. 다양한 쇼핑몰 구축경험으로 최적화 된 쇼핑몰!
종합쇼핑몰, 전문쇼핑몰은 물론, 경산시농특산물포탈 시스템을 구축하는등 다양한 쇼핑몰시스템을 구축한 경험으로 어떠한 형태의 쇼핑몰이든 최적화된 쇼핑몰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3. 쇼핑몰 컨셉에 맞는 독창적인 디자인
천편일률적으로 찍어내는 듯한 쇼핑몰이 아닌,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수렴하여 쇼핑몰마다 컨셉에 맞는 독창적인 디자인 제작으로 쇼핑몰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4. 다양하고 강력한 프로그램 기능
관리자 페이지의 강화된 기능으로 쇼핑몰시스템의 최적화를 지향합니다. 기본 업무회계 모듈 탑재로 전반적인 쇼핑몰 관리가 용이합니다. 강력하고 다양한 웹프로그램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5. 품질대비 합리적 금액과 철저한 사후관리!
다오스웹은 기능과 디자인의 품질 대비시, 합리적인 금액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쇼핑몰은 온라인상에서 구매가 일어나 매출과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서비스가 매우 중요하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해 즉시적인 대응서비스가 필요하므로, 다오스웹은 철저한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EL : 0505-581-5800FAX : 0505-582-5800EMAIL : daos2@hanmail.net
다오스웹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390
Copyright © 2017 DAOSWEB. All Rights Reserved.   열쇠모양 아이콘   

네이버블로그 페이스 트위터 구글

상위로 이동